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드라마

MBC 드라마 빅마우스, 등장인물 줄거리 내용 총 정리

by 제트뉴스 2022. 8. 17.
반응형

16부작으로 제작 예정인, MBC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 빅마우스의 인기가 점차적으로 올라가고 있습니다. 지난 6회 방송의 시청률은 10.8%로 최고 시청률을 달성했습니다. 

빅마우스의 등장인물, 줄거리 및 내용을 살펴보면서 인기의 요인을 살펴보겠습니다. 

빅마우스 드라마

빅마우스 드라마, 등장인물

인물관계도는 이렇습니다. 

빅마우스 드라마

이종석 배우가 주인공역할인 '박창호'를 맡았습니다. 박창호는 승률이 낮은 변호사로 나옵니다. 그의 아내는 임윤아 씨가 연기한 '고미호'입니다.

고미호는 간호사로 남편인 박창호가 억울하게 누명을 쓰자 온 힘을 다해 남편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서 최선을 다합니다. 

빅마우스 등장인물

드라마에서 주된 배경이 되는 가상의 도시인 구천시의 시장은 김주헌 배우가 '최도하 시장' 역할을 맡았습니다. 

박창호를 위기에 처하게 한 장본인이자, 도움을 주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박창호의 편인지 아닌 적인지 알 수 없는 존재라고 생각합니다. 

 

가장 메인 빌런은 양경원 배우가 연기한 '공지훈'으로 우정일보 사장입니다. 다른 드라마에서 나오는 전형적인 돈은 많지만 성격은 개차반인 캐릭터입니다. 

 

드라마 빅마우스, 줄거리 및 내용

소송 연패를 달성하고 있는 주인공 변호사 박창호는 아내인 고미호를 위해서라도 다음 재판에서는 무조건 이겨야 합니다. 이런 박창호에게 구원을 손길을 내민 건 구청 시장인 최도하. 최도하는 승률 10%인 변호사 박창호에게 'NR 포럼'에 대한 의뢰를 부탁합니다. 

 

꼭두각시 변호사가 필요했던 최도하의 의뢰를 받아들인 박창호는 사건의 핵심 증거가 되는 '블랙박스 영상'을 확보했고, 이 영상으로 우정일보 사장 공지훈과 거래를 하고자 하지만 권력과 돈으로 뭉친 공지훈에게 역습을 당해 '마약' 협의로 감옥으로 가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박창호가 '천재 사기꾼 빅마우스'라는 증거가 갑자기 쏟아지게 됩니다. 

빅마우스 윤아

공지훈과 최도하, 심지어 아내인 고미호까지 박창호가 진짜 '빅마우스'인지를 의심하게 되고, 감옥에 간 박창호는 살기위해서 '진짜 빅마우스'가 되고자 결심합니다. 

 

마무리

드마라 빅마우스의 가장 핵심이 되는 내용은 <누가 빅마우스인가>입니다. 진짜 빅마우스처럼 되기 위해 연기하고 있는 박창호가 진짜 빅마우스인가?

아니면 최도하가 빅마우스인가? 아니면 박창호 근처에 있는 다른 수감자가 빅마우스인가? 가 가장 핵심이 되는 내용이자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는 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JTBC에서 방영이 된 <인사이더>와 비슷한 전개 방식을 가졌지만 빅마우스만의 긴장감과 진행방식으로 재미를 더해가고 있습니다. 

현재 6회까지 방영이 되었고 아직 정확한 빅마우스의 존재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누가 빅마우스인지, 구천 병원에 숨겨진 진실은 무엇인지, 다음회가 기대되는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 


2022.07.22 - [재밌는 드라마] - 인사이더 14회 리뷰, 갈라지는 김요한과 오수연 그리고 틀어지는 계획?

 

인사이더 14회 리뷰, 갈라지는 김요한과 오수연 그리고 틀어지는 계획?

새로운 신선동의 소지, 오수연 김요한과 오수연은 서로 적인척 연기를 시작합니다. 그 첫 번째로 신성동에 압수수색을 할 것이라고 오수연이 이야기를 해주고, 김요한을 제치고 오수연이 새로

jetnews.tistory.com

 

반응형

댓글